무착륙 관광비행 소비자 맞춤 프로모션..현대백화점면세점, ‘매직 쇼핑 라이드’ 진행

김형규 기자 승인 2020.12.08 14:33 의견 0
(자료=현대백화점면세점)

[한국정경신문-김형규 기자] 현대백화점면세점이 무착륙 국제 관광비행을 이용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8일부터 ‘매직 쇼핑 라이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로모션 진행 기간 전점(무역센터점, 동대문점, 인천공항점)에서 투미, 막스마라, 페라가모, 골든구스, 올세인츠 등 럭셔리 패션 브랜드는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70%까지 이용할 수 있다. 톰포드, 몽클레르, 발렌시아가 등 선글라스 제품은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오는 14일부터는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H선불카드'를 무역센터점과 동대문점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각각 7만원과 3만원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면세 입국 한도(600달러)에 맞춘 다양한 기획 상품도 판매한다.

또한 인터넷면세점에서는 에스티로더, 지방시, 오리진스, 시세이도 등 뷰티 브랜드 최대 70% 할인 행사도 진행된다. 이와 더불어 현대백화점면세점에 신규로 가입하는 소비자에게는 내년 말까지 최대 20%의 멤버십 할인을 누릴 수 있는 '블랙' 등급이 부여된다. 이를 통해 최대 4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