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제이홉, '온 더 스트리트' MV 티저 공개..美 톱 래퍼 제이콜과 짧은 만남 담아

김병욱 기자 승인 2023.03.02 23:17 의견 0
방탄소년단 제이홉 [자료=빅히트 뮤직, 연합뉴스]

[한국정경신문=김병욱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제이홉이 솔로 싱글 '온 더 스트리트'(on the street)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2일 공개했다.

이번 티저 영상에는 '온 더 스트리트'에 피처링으로 참여한 미국 래퍼 제이콜도 등장했다. 40초 분량의 영상은 미국 뉴욕을 배경으로 제이홉과 제이콜의 짧은 만남을 담았다.

제이콜은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 1위를 차지한 음반만 6개를 보유한 미국을 대표하는 래퍼 중 한 명이다.

방탄소년단은 2013년에 제이콜의 노래 '본 시너'(Born Sinner)를 변주해 한국어 가사로 개사한 '본 싱어'(Born Singer)를 무료 음원 형태로 공개한 바 있다. 이 곡은 리마스터 작업을 거쳐 지난해 6월 발매된 앤솔러지(선집) 음반 '프루프'의 첫 번째 CD의 1번 트랙에 수록됐다.

또한 제이홉은 지난해 8월 미국 음악제 '롤라팔루자'(LOLLAPALOOZA) 공연 당시 제이콜과 직접 만나 인연을 맺기도 했다.

'온 더 스트리트'는 3일 공개된다.

X
'온 더 스트리트' 티저 영상 갈무리 [자료=빅히트뮤직, 연합뉴스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