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맛·식감 업그레이드..KFC, 켄터키치킨업그레이비버거
박수진 기자
승인
2021.02.16 09:19
의견
0
KFC ‘켄터키치킨업그레이비버거’ [자료=KFC]
[한국정경신문=박수진 기자] 글로벌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풍미를 더해주는 그레이비소스를 곁들인 신제품 ‘켄터키치킨업그레이비버거’를 15일 출시한다.
켄터키치킨업그레이비버거는 지난해 3월 출시된 ‘켄터키치킨버거’를 더 맛있는 조합으로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켄터키치킨버거는 2019년 미국에서 큰 화제를 일으켰던 치킨버거를 KFC가 재해석해 선보인 제품이다. 촉촉한 브리오슈번과 큼직하고 부드러운 통다리살을 적용해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이번에 선보인 켄터키치킨업그레이비버거는 풍미 가득한 그레이비소스와 부드러운 감자치즈 소스, 페퍼드레싱 등 다양한 소스와 고소하고 바삭한 해쉬브라운 등의 식재료를 더해 맛과 식감을 극대화했다.
KFC는 이번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오는 22일까지 7일간 신제품 버거 2개 가격인 1만1800원에 켄터키치킨업그레이비버거 2개와 텐더 2조각, 케이준후라이, 음료 2잔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업그레이비버거팩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FC 관계자는 “지난해 선보인 켄터키치킨버거는 출시 당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제품으로, 단종 이후 재출시 요청이 지속돼 1년 만에 업그레이드된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많은 고객들이 기다렸던 제품인만큼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