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 아티스트 KoN(콘) 데뷔 11주년..희망의 메시지 담은 싱글 발매

이슬기 기자 승인 2021.01.15 08:35 의견 0
KoN(콘) 자켓 이미지. [자료=HJ컬쳐]

[한국정경신문=이슬기 기자] 음악, 연기, 모델, 기획 등 다양한 분야에서 역할을 소화하고 있는 멀티 아티스트 KoN(콘)이 2021년 새해를 맞아 특별한 곡을 발표한다.

2021년 1월 발매하는 신곡은 영화 '오즈의 마법사' 주제가로 널리 알려진 'Over the Rainbow'이다. 영화 초반 주인공 도로시가 무지개 너머 꿈과 소원이 이루어지는 곳을 노래하는 장면에서 쓰인 곡이다.

노래는 아카데미 주제가상을 수상했으며 반세기가 지난 지금도 20세기를 대표하는 명곡으로 인정받아 수많은 사람이 노래하고 연주하고 있다.

매월 새로운 팝 앨범을 출시하는 ‘팝콘(POP-KoN) 프로젝트’를 통해 팬들의 눈과 귀를 주목시키는 KoN(콘)은 새해를 맞아 많은 사람에게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이 노래를 선택했다.

KoN(콘)은 서정적인 보컬을 통해 지난해는 코로나19로 힘든 시간을 보냈지만 2021년에는 이 어려움을 함께 이겨내자는 염원을 담았다. 이에 섬세함이 돋보이는 바이올린 연주까지 더해져 듣는 이의 가슴 속으로 따스한 울림이 되어 파고들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발매일인 1월 15일은 KoN(콘)이 첫 데뷔 앨범을 낸 지 11주년이 되는 날이다. 'Over the Rainbow'는 듣는 이들뿐 아니라 KoN(콘) 자신에게도 지난 11년을 돌아보고 새로운 희망을 다짐하는 곡으로 자리할 전망이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