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롯데온이 대표 뷰티 행사 뷰세라(뷰티 세일 라인업) 흥행을 이어간다.
롯데온은 2주차 뷰세라 행사에서 오늘의 특가 상품과 래플 이벤트로 MZ세대를 겨냥한 트렌드 뷰티 중심의 혜택을 강화한다고 8일 밝혔다.
롯데온이 2주차 뷰세라 행사에서 오늘의 특가 상품과 래플 이벤트로 MZ세대를 겨냥한 트렌드 뷰티 중심의 혜택을 강화한다.(사진=롯데온)
롯데온은 지난 1일부터 럭셔리 뷰티 화장품을 중심으로 뷰세라를 진행했다. 대표 상품이었던 록시땅 아몬드 샤워오일과 릴랙싱 가운 증정 단독 기획 세트는 준비 수량이 완전 판매됐다.
랑콤 UV 듀오 준비 수량도 조기 소진됐다. 랑콤의 한정판 추석 선물 세트 품목은 롯데온에서 처음으로 라이브 행사가 진행돼 큰 인기를 끌었다.
이에 2주차부터는 토리든, 미샤, 이니스프리, 에스쁘아, 아비브 등 트렌드 뷰티 브랜드 중심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1만명에게 증정되는 뷰티 할인 쿠폰 프로모션도 이어간다. 백화점 뷰티 브랜드는 8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3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12% 장바구니 쿠폰, 트렌드 뷰티 브랜드는 3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만 원까지 할인 가능한 25% 중복 쿠폰을 발행한다.
매일 자정에는 오늘의 특가 상품이 공개된다. 대표 상품으로는 ▲더바디샵 진저 스칼프 케어 샴푸 400ml 4개 세트 ▲라라츄 헤어쿠션 마스터 본품 1개+리필 1개 ▲아이오페 레티놀 슈퍼 바운스 세럼 50ml 기획 ▲토리든 밸런스풀 모델링팩 1개+밸런스풀 마스크 4매 등이 있다. 날짜별 일정과 혜택 등 자세한 행사 내용은 롯데온 뷰세라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온 회원을 대상으로 래플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이소이, 아비브, VT코스메틱, 닥터디퍼런트, 세이키세, 토코보, 파파레서피 등 다양한 브랜드사의 뷰티 패키징 제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김다솜 롯데온 버티컬마케팅팀장은 “지난 3월부터 진행한 뷰세라는 롯데온의 대표 뷰티 행사로, 강력한 혜택 덕분에 많은 고객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며 “이번주에는 MZ세대 고객을 위한 다양한 트렌드 뷰티 상품 라인업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