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T템+] 넷마블·카카오게임즈, 주요 게임 업데이트

변동휘 기자 승인 2024.07.31 17:01 의견 0

[한국정경신문=변동휘 기자] K-게임의 경쟁력이 날로 높아지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게임 산업은 세계 시장에서 4위를 차지할 정도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관심 속 게임사들이 전하는 프로모션과 새로운 소식 등 업계 정보를 매일매일 업데이트 합니다. <편집자 주>

‘나 혼자만 레벨업’의 신규 헌터 ‘아마미야 미레이’ (자료=넷마블)

■ 넷마블, 인기작 3종 업데이트

넷마블이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를 비롯한 인기작 3종에 대한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넷마블은 31일 ‘나 혼자만 레벨업’에 신규 SSR 등급 헌터 ‘아마미야 미레이’를 추가하는 등 여름맞이 바캉스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아마미야 미레이’는 SSR 등급 풍속성 어쌔신 캐릭터로 혼령 ‘오니 쿠로하’의 힘을 빌려 치명적인 참격을 활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65레벨 이상의 아티팩트를 획득할 수 있는 인스턴스 던전 2종과 폐쇄 임무 2종 등을 추가했다.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에서는 출시 100일을 맞아 서버 이전을 오픈했다. 아울러 신규 지역 ‘영광의 땅’과 필드보스 ‘수프나’ 등을 추가했다. 영광의 땅은 '르파치' 출신 씨족인 벽씨족이 자리 잡고 있으며 열대 기후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수프나는 바람으로 밀치거나 날아올라 공격하는 스킬이 특징이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에는 신규 SSR+ 동료 ‘[위대한 가문] 연 이랑’을 추가했다. 원작 속 ‘연 이랑’은 연 가문의 가주로 주변인에게 친절하고 관대한 성격으로 알려졌지만 화가 났을때 불 같은 성미가 있다. 게임에서는 불꽃으로 다수의 적을 묶어버리는 필살기와 에너지 회복 패시브를 보유한 캐릭터로 등장한다.

카카오게임즈가 ‘오딘: 발할라 라이징’의 편의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자료=카카오게임즈)

■ ‘오딘’, 편의성 업데이트..여름맞이 이벤트 개최

카카오게임즈가 대표작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의 업데이트와 여름맞이 이벤트를 마련했다.

카카오게임즈는 31일 ‘오딘’에 편의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각 클래스별로 지속 조정해 오던 스킬 밸런스를 추가 개선했다. 최근 추가된 ‘인챈트리스’ 클래스를 포함해 총 8개 클래스의 스킬 밸런스를 조정했다. 또한 일부 콘텐츠를 자동으로 진행할 수 있는 ‘노른의 스케줄’에 아이템 자동분해 기능과 파티던전 자동 진행 기능을 추가했다.

여기에 월드 통합 던전인 ‘지옥 성채’를 개선해 계급과 상관없이 주간 보상을 모두 획득할 수 있도록 변경했다. ‘지옥 성채’ 상점 내 ‘영웅 스킬 기술서’ 아이템 구매 조건 계급을 완화하는 등 이용자 편의성을 강화했다. 더불어 월드 전체의 서버 순위를 확인 할 수 있는 ‘내 월드 서버 순위’ 항목을 추가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비롯해 여름맞이 기념 아이템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14일까지 유물 성장 미션을 완료한 이용자들에게 ‘빛나는 유물 강화석 상자’와 ‘황금 유물 동전’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또, 8월 28일까지 여름맞이 ‘썸머팝 페스티벌’ 이벤트 파티 던전을 오픈했다. 여기서 획득한 ‘썸머 페스티벌 확인서’는 각 클래스 별 수영복 외형 아바타를 비롯해 각종 인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