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장동윤, 3월 서울 팬미팅 확정

박진희 기자 승인 2024.02.08 15:41 의견 0
배우 장동윤이 5년 만에 팬미팅을 연다. (자료=비욘드이엔티)


[한국정경신문=박진희 기자] 배우 장동윤이 팬미팅을 열고 팬들과 소통한다.

제작사 비욘드이엔티는 배우 장동윤이 오는 3월 17일 서울 스카이 아트홀에서 ‘2024 장동윤 팬미팅 두번째 걸음, MA : (Meet Again)’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만남은 지난 2019년 첫번째 국내 팬미팅 개최 이후 5년 만에 개최되는 팬미팅이라 더욱 의미가 남다르고 특별하다.

장동윤은 최근 종영 된 ENA 수목극 '모래에도 꽃이 핀다'로 많은 사랑을 받은 후 공식적으로 팬들을 만나는 첫 자리이기에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번 장동윤의 두 번째 팬미팅에서는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장동윤의 특별한 무대를 볼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팬들과 가까이에서 소통할 수 있는 다채로운 코너를 통해 팬들에게 잊지 못할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팬미팅 제작은 MBC 복면가왕을 만든 박원우 작가가 대표로 있는 디턴과 국내외 공연 전문제작사 비욘드이엔티가 공동으로 맡아 완성도 를 높일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드라마, 화보, 영화감독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장동윤의 두번째 팬 미팅에 대한 티켓 정보와 예매는 오는 25일 정오 장동윤 공식 SNS를 통해 공개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