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TP, 글로벌 강소 뿌리기업 채용박람회 개최

우수 뿌리기업과 구직자 간 채용 연계..현장 채용 100여 명

김선근 기자 승인 2023.06.05 13:44 의견 0
글로벌 강소 뿌리기업 채용박람회 안내 포스터.(자료=인천테크노파크)

[한국정경신문(인천)=김선근 기자] 인천테크노파크(인천TP)가 중부지방고용노동청, 한국폴리텍대학과 함께 오는 13일 글로벌 강소 뿌리기업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

한국폴리텍대학 인천캠퍼스 학생회관 대강당에서 열리는 이번 채용박람회는 구직 희망자를 대상으로 채용정보 제공,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작성, 1:1 현장 면접 등 다양한 취업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제공한다.

특히 이날 인천지역 우수 뿌리기업 20개 사의 금속가공·기계조작·금형 등 100여 명의 신규인력을 현장에서 채용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워크넷의 ‘취업의모든것-채용행사’ 게시판에서 확인하거나 인천TP 뿌리산업일자리센터 또는 중부지방고용노동청 인천고용센터 취업지원총괄과로 문의하면 된다.

인천TP 관계자는 “근무환경이 우수하고 성장역량을 갖춘 인천지역 우수 뿌리기업 20개 사를 선별했다”며 “구직 희망자들이 이번 채용박람회를 통해 양질의 일자리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현장채용박람회 종료 후 온라인 채용박람회가 오는 14일부터 26일까지 워크넷에서 진행되며 온라인 채용박람회는 인천뿐만 아니라 부천, 경기 북부를 포함해 25개 이상 우수 뿌리기업이 참여할 예정으로 구직자들이 워크넷을 통해 입사 지원할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