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 허종식 의원에 감사패 전달

김선근 기자 승인 2023.03.02 17:01 의견 0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 허재권 학장(왼쪽)이 2일 허종식 국회의원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자료=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

[한국정경신문(인천)=김선근 기자]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학장 허재권)는 2일 더불어민주당 허종식 국회의원이 방문해 주요 현안을 협의했다고 밝혔다.

제21대 국회 후반기 국토교통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는 허 의원은 이날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의 항공MRO과 등 다양한 학과를 둘러보았고 MRO 인력 양성 방안에 대한 관심과 남인천캠퍼스 인근의 한국산업인력공단 소유의 폐사택 활용방안에 대해서도 산업인력공단 정응기 인천지사장과 논의를 가졌다.

허종식 국회의원(왼쪽에서 네번째)이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를 방문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자료=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

이날 학교법인 한국폴리텍은 남인천캠퍼스 앞 횡단보도 및 신호등 설치와 인조잔디구장 조성에 노력해준 허종식 의원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한편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는 국비무료 교육과정인 전문기술과정 컴퓨터응용기계, 로봇시스템, 전기자동차과 등이 약간 명 모집 중이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