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다누앤이 2025년 추석을 맞아 고객 감사 특별 프로모션을 9월 15일부터 10월 12일까지 전 제품에 대해 단품 20~40% 할인 및 세트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다누앤은 인체공학적 설계와 특허받은 기술, 독자 개발 소재(DANOO FOAM)를 기반으로 한 프리미엄 리커버리 슬리퍼 브랜드다.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발을 위한 최적의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다누앤이 2025년 추석을 맞아 고객 감사 특별 프로모션을 9월 15일부터 10월 12일까지 전 제품에 대해 단품 20~40% 할인 및 세트 구매 시 30%의 대폭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사진=다누앤)

대표 상품인 힐링맥스 M-1을 비롯해 T-3, K-1 등 모든 라인업에는 발 아치를 견고하게 지지하고 체중 충격을 효과적으로 흡수하는 힐에그(Heel Egg)와 고경도 아치패드의 특허 기술이 적용되어 있다.

여기에 신체 균형 유지에 도움을 주는 중족골 서포트 패드가 더해져 발의 피로와 부담을 현저히 감소시키며 장시간 착용해도 탁월한 쿠셔닝과 안정감을 제공한다.

이러한 차별화된 기술력과 내구성으로 다누앤은 장시간 서서 일하는 간호사, 의료진, 교사, 요식업 종사자 뿐 아니라 운동 후 회복이 필요한 이들, 발의 불편을 겪는 고객들에게도 높은 만족도와 지지를 받고 있다. 누적 판매량 40만족 이상을 기록하며 국내 기능성 슬리퍼 시장에서 확고한 입지를 다지고 있다.

부진후 인체공학박사는 “다가오는 추석, 소중한 분들에게 건강과 혁신을 담은 ‘다누앤’의 발 편한 슬리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해 보시길 추천한다. 이번 추석 감사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많은 고객이 다누앤만의 기술력과 브랜드 철학이 담긴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