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온라인몰 오픈
변동휘 기자
승인
2024.08.29 14:58
의견
0
[한국정경신문=변동휘 기자] 넷마블이 ‘쿵야 레스토랑즈’ 팬들을 위한 온라인 공간을 마련했다.
넷마블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가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온라인몰 ‘쿵야 마켓’을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쿵야 마켓’은 쿵야를 사랑하는 ‘얘네들(팬 애칭)’을 위한 종합 플랫폼으로 ▲커뮤니티 탭 ▲쇼핑 탭으로 구성됐다. 커뮤니티 탭에는 굿즈 등 쿵야와 관련된 것들을 자랑할 수 있는 자랑쿵야 게시판과 자유게시판이 마련돼 있다.
이용자들은 커뮤니티 탭 활동을 통해 포인트를 얻어 굿즈 구입 시 사용할 수 있다. 쇼핑 탭에서는 ▲마우스패드 ▲볼펜 ▲씰스티커 등 시그니처 굿즈부터 오프라인 팝업스토어에서 공개됐던 한정판 굿즈까지 다양한 상품 구매가 가능하다.
이번 공식 온라인몰 오픈과 더불어 브랜드 사이트도 리뉴얼했다. ‘쿵야 레스토랑즈’의 세계관을 반영한 레스토랑 콘셉트가 특징이다. ▲주요 크루 ▲메뉴 소개 ▲최신 소식을 알 수 있는 ‘쿵야 일보’와 비즈니스 협업 제안 창구도 확인 가능하다.
엠엔비는 ‘쿵야 마켓’ 오픈 및 브랜드 사이트 리뉴얼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쿵야 마켓 커뮤니티에서 게시글·댓글 작성 시 포인트를 2배 적립할 수 있다. 9월 15일까지 굿즈 관련 리뷰를 남기면 10명을 추첨해 적립금 3000원을 지급한다.
또한, 쿵야 마켓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쿵야 빠냐냐’를 증정한다.
엠엔비 배민호 대표는 “쿵야 마켓 오픈은 IP를 한 단계 더 확장하고 팬덤을 강화하기 위한 중요한 이정표”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상품과 연결된 고객 경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