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홈앤쇼핑이 가을을 맞아 잡티·기미 커버는 물론 피부 케어 기능까지 갖춘 제품을 소개한다.

홈앤쇼핑은 오는 10일 오전 10시 25분 엘로엘 블랑 커버 멜라스틱 4X를 특별 패키지로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엘로엘 블랑 커버 멜라스틱 4X 특별 패키지(사진=홈앤쇼핑)

엘로엘 멜라스틱 4X는 스틱형 메이크업 제품으로 잡티·기미 커버는 물론 피부 케어 기능까지 갖춘 점이 특징이다.

영국산 비타민 C, 글루타치온, 트리넥사믹애씨드 등 고기능성 성분이 함유되어 멜라닌 개선과 피부 톤 보정에 도움을 준다.

또한 워터프루프, 스웨트프루프 기능과 함께 최대 60시간 지속력을 자랑한다. 이번 시즌 새롭게 추가된 열 차단 효과로 가을철 건조하고 강한 햇볕에도 안정적인 피부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다.

홈앤쇼핑에서는 고객 니즈에 맞춘 패키지 구성을 마련했다. ▲멜라스틱3개, 콜라겐토너 1개(기본 패키지) ▲멜라스틱 6개, 콜라겐 토너 2개(원장님 패키지) 등이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은 메이크업과 동시에 스킨케어 효과까지 한 번에 누릴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가을철 피부 고민을 커버와 케어로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엘로엘 멜라스틱 4X를 특별 구성으로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환절기 피부 자신감을 되찾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