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가 4월 이달의 맛 ‘아이스 그린티 킷캣’ 출시를 맞아 패밀리 사이즈 제품을 최대 5000원 할인하는 슈퍼 브레이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자료=SPC)
[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SPC 배스킨라빈스가 4월 이달의 맛 ‘아이스 그린티 킷캣’ 출시를 맞아 패밀리 사이즈 제품을 최대 5000원 할인하는 슈퍼 브레이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7일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달 8일부터 11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진행되며 패밀리 사이즈 구매 시 3천원 가격 혜택이 제공된다.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멤버십 계정 바코드를 스캔하면 추가로 2000원 할인 혜택이 더해져 최대 5000원까지 가격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일부 매장은 할인 행사에서 제외된다.
4월 이달의 맛 아이스 그린티 킷캣은 네슬레의 글로벌 초콜릿 브랜드 킷캣과 함께한 두 번째 협업 제품이다. 휴식을 전하는 그린 브레이크를 콘셉트로 바삭한 킷캣과 깊은 풍미의 녹차가 어우러진 플레이버다.
이달의 맛을 떠먹는 큐브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재해석한 그린티 킷캣 떠먹는 큐브 초콜릿·녹차 2가지 맛으로 구성된 킷캣 블라스트, 그린티 아이스크림에 바삭한 초콜릿 코팅을 입힌 그린티 킷캣 초콜릿 스틱바도 함께 출시됐다. 진한 그린티와 바닐라 아이스크림 베이스에 초콜릿 칩을 더한 그린티 킷캣 선데는 4월 중순 출시 예정이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으로 지친 일상 속 기분 전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