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 영상 공개” 넷마블, 아스달 연대기 흥행 몰이 박차

우용하 기자 승인 2024.02.26 08:04 | 최종 수정 2024.02.26 10:05 의견 0
넷마블이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스페셜 영상을 공개하며 유저 모으기에 나섰다. (자료=넷마블)


[한국정경신문=우용하 기자] 넷마블이 스페셜 영상 공개로 유저 관심 모으기에 박차를 가한다.

넷마블은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의 스페셜 영상 ‘아스달’ 편을 공개했다고 26일 밝혔다.

회사는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된 이번 영상에 아스 대륙의 풍경과 대규모 전투를 준비하는 긴장감 넘치는 모습을 담았다고 전했다. 드라마 속 아스달의 왕 타곤 역할을 맡았던 배우 장동건이 등장하는 드라마 버전도 함께 확인 가능하다. 향후 '아고' 세력과 '무법' 세력의 영상도 각각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넷마블과 스튜디오드래곤과의 합작 프로젝트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은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와 동일한 세계관을 기반으로 제작됐다.

넷마블은 3개 세력 간의 정치, 사회, 경제적 협력이 이뤄질 수 있는 다양한 요소를 적용했다고 덧붙였다. 이어 클래스별 역할 수행이 강조된 전투를 통해 MMORPG의 본질적인 재미를 추구했다고 설명했다.

시시각각 변화하는 자연환경과 환경에 따른 상호작용을 통해 실제 아스 대륙을 살아가는 듯한 재미를 준다. 이용자들이 힘을 모아 명소나 건축물을 건설하고 새로운 지역을 오픈하는 등 이용자가 주체적으로 모험을 이끌어갈 수 있을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