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파엠 김영철 "오늘 박지선씨 생일이라 더 슬퍼" 빈소는 방송 후에 갈 예정

김지연 기자 승인 2020.11.03 08:00 | 최종 수정 2020.11.03 08:02 의견 0
김영철(왼쪽)과 故 박지선. (자료=철파엠)

[한국정경신문=김지연 기자] 김영철이 故 박지선을 추모했다.

3일 방송된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 (이하 '철파엠')에서 김영철은 오프닝 멘트를 진행하면서 후배인 박지선을 이야기했다.

김영철은 "주변 사람들을 더 챙겨야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 요즘"이라고 조심스럽게 운을 뗐다.

이어 "믿기지 않죠. 어제 너무 충격적이고 슬픈 소식이 전해졌다. 사람들을 웃게 할 때가 가장 행복하다고 말했던. 제가 참 아끼고 사랑한 후배였다"며 박지선을 추억했다.

비보에 대해서는 "박지선 씨가 갑자기 세상을 떠났다. 어제 기사를 보고 소식을 접하고 '어떡하지' 생각이 들었다. 어제는 정신이 없었다"고 털어놓았다.

김영철은 "빈소가 마련됐다고 하는데 방송이 끝나고 갈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또한 김영철은 "박지선 씨가 우리 '철파엠' 가족이지 않냐. 1000일이 넘는 시간 동안 함께 했더라. 더 슬픈 게 오늘 박지선 씨 생일이다. 그래서 오늘 하루 '철파엠'은 그리운 사람에게 음악 편지를 띄우는 날로 정해봤다"며 고인을 향한 슬픔을 전했다.

한편 박지선과 모친의 빈소는 이대 목동병원에 마련됐다. 발인은 5일 오전 7시, 장지는 벽제승화원이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