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3’ 베일 벗는 엔씨소프트 ‘THRONE AND LIBERTY’
사전 다운로드 시작∙∙∙7일 오후 8시 공식 서비스
김명신 기자
승인
2023.12.04 14:33
의견
0
[한국정경신문=김명신 기자] 엔씨소프트(이하 엔씨 NC)는 신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THRONE AND LIBERTY(쓰론 앤 리버티, 이하 TL)’의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했다고 4일 밝혔다.
엔씨(NC)에 따르면 오는 7일 오후 8시 TL 서비스를 시작한다. 모든 이용자는 엔씨(NC) 게임 플랫폼 ‘퍼플(PURPLE)’을 통해 TL을 PC에 미리 설치할 수 있다. 사전 설치한 이용자는 서비스 시작과 동시에 TL을 플레이할 수 있다.
엔씨(NC)는 3일까지 TL 사전 캐릭터 생성을 진행했다. 5개 서버로 시작한 사전 캐릭터 생성은 조기 마감돼 11개 서버를 추가 오픈하고, 각 서버의 수용 인원을 증설했다. 최종 20만 개 이상의 캐릭터가 사전 생성됐다.
TL 공식 유튜브 채널에 보이는 라디오 ‘별빛 천문대의 밤 2화’를 공개했다. 이용자는 TL의 더블 타이틀 OST ‘쓰론(Throne)’ 테마와 ‘리버티(Liberty)’ 테마를 감상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오는 6일까지 ‘코덱스 및 의뢰와 지역 이벤트’, ‘무기 조합과 환경’, ‘스킬과 장비’, ‘보스, 길드와 거래소’ 등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가이드 영상 4종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