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스토브인디’, 잠입 액션 게임 ‘연쇄청소부들’ 출시

이상훈 기자 승인 2022.09.23 11:17 의견 0
[자료=스마일게이트]

[한국정경신문=이상훈 기자] 스마일게이트 스토브에서 운영하고 있는 인디 게임 플랫폼 ‘스토브인디’가 폴란드 인디 게임 개발사 드로 디스턴스(Draw Distance)가 개발, 글로벌 게임 퍼블리셔 505게임즈가 퍼블리싱하는 2D 잠입 액션 장르 게임 ‘연쇄청소부들(Serial Cleaners)’를 정식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스토브인디’는 ‘연쇄청소부들’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스토브인디’ 신작 ‘연쇄청소부들’은 90년대 뉴욕 마피아의 살인 현장을 은밀하게 청소하는 직업을 다룬 잠입 액션 게임이다. 서로 다른 능력을 가진 네 명의 캐릭터를 번갈아 플레이하며 최적의 방법을 찾아야 한다. 취향에 따라 스릴 넘치는 잠입 플레이, 화끈한 액션 플레이를 모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연쇄청소부들’은 100만장 이상 판매된 인기 타이틀 ‘연쇄청소부’의 후속작으로, 지난 5월 505 게임즈가 진행한 디지털 쇼케이스에서 트레일러를 공개하며 많은 기대를 모은 바 있다. 또한, 강렬하고도 거친 신표현주의와 ‘텔레폰 텔 아비브’, ‘나인 인치 네일’ 등에서 활동한 미국의 작곡가 조슈아 에스티스(Joshua Eustis)가 만나 탄생한 고퀄리티 사운드트랙도 큰 기대를 얻고 있다.

‘연쇄청소부들’은 PC, 콘솔 플랫폼으로 전세계 동시 출시된다. ‘스토브인디’에서는 ‘연쇄청소부들’의 출시를 기념해 연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구매 시 기본 10% 할인에 더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해 3000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기간 내 연쇄청소부들을 구매한 모든 유저에 스토브 인디 게임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모든 이벤트는 9월 28일까지 진행된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여승환 이사는 “올해 게임스컴과 도쿄게임쇼에 공개되며 관심을 모은 ‘연쇄청소부들’을 스토브인디에서 선보일 수 있게 돼 무척 기쁘다. 글로벌 화제작을 스토브인디를 통해 다양한 혜택과 함께 즐겨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