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가 홈쇼핑에 새롭게 론칭 하는 (주)한솔라이프의 남성 기능성 팬티인 ‘젤센’의 광고모델로 발탁됐다.(사진=권영찬 닷컴)
[한국정경신문=김태혁 기자]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가 홈쇼핑에 새롭게 론칭 하는 (주)한솔라이프의 남성 기능성 팬티인 ‘젤센’의 광고모델로 발탁됐다.
지난 14일 경기도 파주에 있는 한 종합스튜디오에서 광고촬영을 권 교수는 이번에 새롭게 론칭 하는 남성 기능성 팬티인 ‘젤센’은 항균동(Cu+) 항균사가 내장이 되어 있으며, 투돔(Two Dome) 입체 분리 구조와 4단으로 된 항균동 패드, 기능성 라벨, 고신축성 사방스판 원단, 고급스런 디자인과 5가지 컬러 등으로 남성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특히 내장된 항균동은 H1N1바이러스를 비활성화 시키는 것으로 잘 .X알려져 있다. 영국 사우스헴프턴(University of Southampton, UK) 대학의 C. William Keevil 박사는 구리와 스테인리스 스틸의 표면에 인플루엔자A 바이러스를 배양하고 24시간 동안 관찰한 결과, 스테인리스 스틸의 표면에 24시간 후에도 약 50 만개의 바이러스가 생존한 반면, 구리 표면에서 1시간 만에 약 75%의 바이러스가 사라지고, 6시간이 지난 후부터는 500여 개의 바이러스만 생존 한다는 사실을 확인했다.
또, 대장균, 살모넬라균, MRSA등의 슈퍼 박테리아 외에도 겨울 유행성 독감인 H1N1에도 효과가 있다는 것이 입증이 되었다. 항균동은 박테리아와 슈퍼바이러스를 99%이상을 2시간이내 박멸 하는 것으로 증명되었다.?
이러한 다양한 기능이 들어 있는 남성 기능성 팬티인 ‘젤센’은 오는 10월 중순부터 각 방송사의 광고를 통해서 광고가 될 예정으로 10월말부터는 판매가 될 예정이다.
이번에 남성 기능성 팬티인 ‘젤센’의 광고모델로 발탁이 된 개그맨 출신 백광권 교수는 주부들이 주로 보는 방송을 진행하며, 주부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KBS 1TV ‘무엇이든 물어보세요!’의 패널과 채널A ‘나는 몸신이다’, TV조선의 ‘만물상’ 등 주부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다.백광 권영찬 교수는 최근에는 자신이 5년간 광고모델을 맡고 있는 기능성 쓰레기통 매직캔 프리베 홈쇼핑 방송에서 연속 매진행렬을 이어나가고 730억 원 이상의 단독 매출을 올리고 있다.
또 최근엔 광고모델을 맡고 있는 물걸레청소기 노터치 파워 슬림 청소기 등이 연속 매진을 이어나가며, 광고계의 블루칩, 마이더스 완판남이라는 닉네임이 붙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