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현선 역대급 다이아' 이필립 집안도..미국 STG 이수동 회장 3천억대 연매출

김지연 기자 승인 2020.01.16 07:56 | 최종 수정 2020.01.16 08:12 의견 0
방송 캡처

[한국정경신문=김지연 기자] 이필립이 화제다.

16일 오전 포털사이트 네이버와 다음에는 사업가 겸 배우 이필립이 검색어 키워드로 등장했다. 이필립이 연인 박현선에게 프로포즈한 사실이 알려졌기 때문.

이필립의 연인 박현선은 15일 "이필립에게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받았다"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특히 박현선은 왼손 약지에 커다란 다이아몬드가 빛나는 반지를 낀 사진도 공개해 시선을 끌었다.

다이아몬드 크기에 이필립의 집안에도 시선이 쏠리고 있다. 이필립의 집안은 로열패밀리로 유명하다. 앞서 이서진은 과거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진짜 로열패밀리는 윤태영, 이필립"이라며 "나는 그 정도는 아니다"고 말하기도 했다.

이필립의 부친은 과거 미국 국무부가 선정한 최고 IT기업인 STG사의 이수동 회장이다. STG는 미국 현지에서 '국가 사이버 보안관'으로 통하며 3000억원대의 연매출을 기록하고 있는 성공적 기업. 미국 IT기업 중 손에 꼽히는 기업 중 하나다. 

이필립 또한 지난 2018년 화장품 브랜드를 론칭하고 현재 사업가로 활동 중이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