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김주혁 잃고 여자친구 잃고..한정수 연애의맛3 조유경에 고백 "관계 다 끊었다"

김지연 기자 승인 2019.12.13 07:37 | 최종 수정 2019.12.13 07:38 의견 0
TV조선 방송 캡처

[한국정경신문=김지연 기자] 배우 한정수가 쇼호스트 조유경과의 첫 소개팅에 나섰다.

지난 12일 방송된 TV조선 ‘연애의 맛’에선 한정수와 조유경의 LA러브스토리가 공개됐다. 

이날 한정수와 조유경은 미국 LA에서 처음 만났다. 조유경은 시원스런 매력의 미인으로 8년차 쇼호스트다. 

가장 시선을 끈 건 한정수의 고백이었다. 그는 故 김주혁을 언급하며 "가족 같은 친구가 어느 날 갑자기 사라졌다"라며 "2년 동안 아무것도 하지 않았다. 사람 관계도 다 끊었다"라고 말했다.

또한 그는 "오래 만난 여자친구도 있었는데 갑자기 내 삶에서 떠났다"라며 "삶이 180도 바뀌었다. 하지만 지금은 좋은 것 같다. 그전까진 쓸데없는 욕심을 가지고 살았다"라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한편 한정수와 조유경은 LA바다를 배경으로 둘만의 시간을 보냈다. 자유로운 분위기 속 두 남녀는 막힘없이 대화를 나누며 정을 나눴다. 두 사람의 연인 발전 가능성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