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 메인 모델로 배우 전지현 발탁..기능성 포스트바이오틱스 지큐랩 키운다
서재필 기자
승인
2024.04.15 13:53
의견
0
[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일동제약이 기능성 포스트바이오틱스 지큐랩 키우기에 나선다.
일동제약이 배우 전지현을 모델로 내세운 기능성 포스트바이오틱스 ‘지큐랩 장건강 포스트 솔루션’의 새 TV-CM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지큐랩 장건강 포스트 솔루션은 장 건강을 위한 프리바이오틱스와 피부 면역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개별인정형 기능성 포스트바이오틱스가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이다.
새로운 지큐랩 광고는 전지현 특유의 섬세하고 위트 있는 표정 연기와 포즈, 매력적인 목소리 등을 살려 제품 속성을 부각하는 한편, 제품 이름과 라임을 맞춘 ‘땡큐, 지큐랩’이라는 징글을 반복하여 브랜드가 효과적으로 각인 및 연상될 수 있도록 했다.
광고 화면의 전체적인 톤을 비롯해 모델의 의상, 세트 및 소품 등은 지큐랩을 나타내는 대표 색상인 보라색에 맞췄다. 회사 측은 보라색이 왕과 귀족, 고귀함과 고급스러움을 상징하는 색깔로 알려져 있다는 점에 착안해 지큐랩이 추구하는 브랜드 정체성을 표현했다고 밝혔다.
광고 말미에는 “이건 포스트바이오틱스”라는 전지현의 멘트를 통해 다른 제품들과는 구분되는 지큐랩만의 소구점과 차별성을 강조했다.
이신영 일동제약 CHC 부문장은 “포스트바이오틱스는 유산균이 생성해내는 이로운 대사 산물로, 다양한 연구와 인체적용시험 등을 통해 효용성을 인정받고 있으며, 섭취 시 위산과 담즙산 등으로부터 영향을 받지 않고 장까지 안정적으로 도달하는 등의 특징을 갖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지큐랩과 관련한 광고 캠페인 및 마케팅 전개와 함께 핵심 원료인 포스트바이오틱스의 전문성과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다양한 홍보 활동, 체험 이벤트 등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