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부천중동 직영점, 오픈 8주년 이벤트..내방 고객에 골프공·담요 등 증정

김준혁 기자 승인 2022.05.20 12:38 의견 0
바디프랜드 부천중동 전시장 [자료=바디프랜드]

[한국정경신문=김준혁 기자] 바디프랜드의 부천중동 직영점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바디프랜드는 오는 21일부터 29일까지 부천중동 직영점 오픈 8주년을 기념해 전시장에 방문하는 고객에게 골프공 등을 증정한다고 20일 밝혔다.

부천중동 직영점에서는 방문 고객 30명을 선착순으로 골프공 1세트(3ea) 또는 고급담요 중 하나를 증정한다. 안마의자를 렌탈 또는 구매하면 제품에 따라 스마트 체중계 ‘바디스케일’, 기능성 경추베개 ‘핑거필로’, 바디프랜드 굿즈로 구성된 VIP기프트세트를 선착순 차등 제공한다.

기존에 바디프랜드를 사용하던 고객이 지인에게 소개시 렌탈료 1회차 면제 또는 사은품 중 1개를 랜덤으로 받을 수 있다. 특히 면제 횟수에 제한이 없어 많은 지인을 소개할수록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태리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는 매트리스만 구매해도 침대 프레임 1종을 함께 증정한다. 라클라우드 제품을 사용하던 고객이라면 모델에 상관없이 쓰던 제품을 반납하고 새 제품을 렌탈 또는 구매하면 12개월분의 렌탈료를 면제해 최대 95만원의 혜택을 제공(파라오모션케어 기준)하는 통 큰 이벤트를 마련했다.

W정수기도 ‘0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레인 모델 기준 월 6,800원을 할인해 월 1만 3천원에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제휴카드를 함께 이용한다면 추가로 1만 3천원이 할인되어 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