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매일 쏟아지는 식음료 신제품 및 이벤트 소식을 풍성하게 담아 ‘오늘의 먹거리’ 코너를 기획했다. 오늘의 입맛과 나만의 취향을 저격할 수 있는 제품을 소개한다. <편집자 주>
홍콩반점0410이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오는 28일 하루 동안 짜장면을 3900원에 제공하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더본코리아)
■ 홍콩반점, 28일 단 하루 블프 기념 짜장면 3900원 할인
더본코리아 중식 전문 브랜드 홍콩반점0410이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오는 28일 하루 동안 짜장면을 3900원에 제공하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행사 당일 홍콩반점 매장에서 식사하는 고객 누구나 짜장면을 3900원에, 짜장면 곱빼기를 4900원에 즐길 수 있다. 단 홀 영업을 하지 않는 포장·배달 전문 매장의 경우 포장 주문 시 동일한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홍콩반점에서 진행된다. 행사 참여 매장은 더본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일제면소가 겨울 통영 굴의 풍미를 살린 겨울 신메뉴를 27일 출시한다.(사진=CJ푸드빌)
■ 제일제면소, 통영 굴로 선보이는 겨울 별미 메뉴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제일제면소가 겨울 통영 굴의 풍미를 살린 겨울 신메뉴를 27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굴이 가장 맛있는 계절인 겨울을 맞아 지난 시즌 많은 고객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던 통영 굴을 활용한 칼국수, 전골 등 별미 요리를 다시 선보인다.
먼저 통영 굴 칼국수는 통영 굴에 청양고추, 미역을 더해 맑고 칼칼한 국물과 깔끔한 마무리가 일품이다. 탱글탱글한 통영 굴 특유의 바다향과 고소한 풍미가 쫄깃한 면발과 어우러져 추운 날씨에 뜨끈하게 즐기기 좋다. 해당 메뉴는 전국 제일제면소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굴과 낙지 그리고 두부, 버섯, 배추 등 다양한 채소를 풍성하게 담은 통영 굴 전골도 출시한다. 해산물의 깊은 맛과 채소의 시원한 감칠맛이 어우러진 전골로, 막걸리 및 전통주와 함께 즐기기 좋다.
전골은 제일제면소 올림픽공원점, 서울역사점, 무교주가 제일제면소(이하 무교주가)에서 판매한다. 이외에도 무교주가 단독으로 통영 굴전도 선보인다. 고소한 굴전과 새콤매콤한 부추 무침을 곁들인 메뉴로, 지난 겨울 시즌 동안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제일제면소는 오는 12월 31일까지 겨울 신메뉴 출시 기념 고객 대상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제일제면소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시 통영 굴 칼국수 포함 결제 금액 2만원 이상일 경우 사용 가능한 간장 닭강정(소)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무교주가, 올림픽공원점, 서울역사점에서 통영 굴 전골 및 통영 굴전(무교주가 한정) 주문 시 복순도가 막걸리 1병을 특별가인 9900원에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