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크아이 첫 솔로 시리즈'..디즈니+, 24일 '호크아이' 1,2편 공개

송정은 기자 승인 2021.11.24 17:29 의견 0
월트디즈니 컴퍼니의 OTT 서비스 '디즈니+'가 MCU의 등장인물 '호크아이'를 다룬 솔로 시리즈 '호크아이' 에피소드 1,2편을 24일 글로벌 동시 스트리밍한다고 밝혔다. [자료=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한국정경신문=송정은 기자] 디즈니플러스가 MCU(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주요 등장인물인 '호크아이'를 다룬 첫 솔로 오리지널 시리즈를 공개한다.

디즈니플러스(이하 디즈니+)는 호크아이 솔로 시리즈인 '호크아이' 에피소드 1,2편을 글로벌 동시 스트리밍을 통해 공개한다고 24일 밝혔다.

24일 1,2화가 공개되는 디즈니+의 호크아이는 매주 1편 씩 총 6개의 에피소드가 공개될 예정이다.

지난 10년 간 MCU 팬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온 호크아이는 이번 첫 솔로 시리즈를 통해 그동안 보지 못한 그의 과거와 현재, 미래의 이야기를 담아낼 예정이다.

마블의 베테랑 제작진은 "아직 살펴보지 못한 호크아이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것이다"며 "호크아이는 유일하게 가족이 있는 어벤져스 캐릭터인만큼 이번 작품은 과연 그가 무사히 가족들과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을까를 이야기 한다"고 말했다.

호크아이 역을 맡은 배우 제레미 레너는 "호크아이는 MCU에서 가장 공감 가는 히어로로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진솔한 모습을 담았다"며 "입체적인 캐릭터인 호크아이와 시청자와의 만남을 고대한다"고 밝혔다.

제레미 레너와 함께 열연을 펼친 '케이트 비숍' 역의 배우 헤일리 스테인펠드는 "피나는 노력으로 완성시킨 재치있고 파워풀한 활 액션을 이번 작품을 통해 선보인다"며 "매번 사고뭉치 소녀처럼 등장하지만 에피소드를 거듭할수록 발전해 나가는 색다른 매력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