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구내식당을 신선하고 특색 있게..아워홈, '아워홈 플렉스 테이블' 성황리에 마쳐

김제영 기자 승인 2021.10.21 08:23 의견 0
[자료=아워홈]

[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자] 아워홈이 신선하고 특색 있는 구내식당 이벤트를 제공한다.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은 지난 20일 구내식당에서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는 ‘아워홈 플렉스 테이블(Flex Table)’ 이벤트를 개최해 성황리에 마쳤다고 21일 밝혔다.

아워홈 플렉스 테이블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경험을 제공하고 바쁜 일상에서 ‘한 끼 식사의 즐거움’을 전하고자 기획한 캠페인이다.

아워홈은 플렉스 테이블 캠페인을 위해 TF(태스크포스)를 신설했다. TF는 최근 온·오프라인에서 주목받는 스타 셰프와 인플루언서, 외식 브랜드들과 협업을 기획하고 추진한다. 이를 통해 특별 메뉴와 이벤트 등을 꾸준히 개발해 구내식당에서 신선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아워홈은 구독자 136만 CJ ENM 다이아 티비(DIA TV) 파트너인 유명 유튜브 먹방 크리에이터 ‘산적TV 밥굽남’과 협업해 지난 20일 여의도 소재 구내식당에서 아워홈 플렉스 테이블 이벤트를 열었다.

이 날 인기 메뉴는 밥굽남의 시그니처인 돈마호크를 활용한 ‘돈마호크카츠’ 였다. MZ세대 사이에서 유명한 밥굽남이 조리사이자 영양사로 변신하고 배식에 참여해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