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국·탕·찌개 건더기 함량 높인다..시그니처 라인 신제품 2종 출시

김제영 기자 승인 2021.06.04 08:24 의견 0
시그니처 라인업 [자료=아워홈]

[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자] 아워홈이 기존 제품에 건더기 함량을 높인 국과 찌개를 선보인다.

아워홈은 건더기 국·탕·찌개 시그니처 라인업을 넓힌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신제품은 시그니처 얼큰한 고추장찌개와 시그니처 육개장 총 2종이다. 고급화,·다양화되는 소비자 입맛을 공략하기 위해 기존 제품의 품질을 올렸다. 주요 건더기 함량을 늘려 더욱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 얼큰한 고추장찌개는 양지·애호박 등 주요 건더기 함량을 42.75% 올렸다. 푸짐한 육개장은 소고기·대파·고사리 등 함량을 32.4% 늘렸다.

시그니처 얼큰한 고추장찌개는 고추장을 솥에 볶아 진하고 얼큰한 맛을 살렸다. 담백하고 부드러운 양지고기를 사용했다. 두부·애호박·양파 등도 푸짐하게 넣었다.

시그니처 육개장은 직화 솥에서 볶은 양념장을 넣고 양지 육수를 진하게 끓였다. 고사리·대파·버섯 등 기본 재료에 충실해 육개장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다. 고사리와 토란줄기는 푹 삶아 부드럽고 소고기는 결대로 넣어 풍부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