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맞이 식욕 돋워주는 치즈 신메뉴..아워홈, '치즈 식당' 오픈

김제영 기자 승인 2021.09.23 08:27 의견 0
치즈 식당 [자료=아워홈]

[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자] 아워홈 푸드엠파이어가 가을을 맞아 식욕을 돋워주는 신메뉴를 선보인다.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푸드홀 브랜드 푸드엠파이어는 치즈를 활용한 가을맞이 신메뉴 3종을 출시하고 '치즈 식당'을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푸드엠파이어는 '맛(味) 식당'이 열린다는 연간 콘셉트 하에 시즌 별 특별 메뉴를 출시하고 있다. 지난 봄에는 기력 회복을 위한 ‘육(肉)식당'을, 여름에는 더위에 지친 입맛을 살리는 ‘신(辛)식당’을 선보인 데 이어 3번째 ‘치즈 식당’을 오픈한다. 이번에는 ‘미식의 계절’ 가을을 맞아 진하고 고소한 풍미를 맘껏 즐길 수 있는 치즈 활용 메뉴를 출시했다.

출시 메뉴는 눈꽃치즈 코돈부르 왕 돈까스, 더블 치즈 비프볼 피자, 콘치즈 주꾸미볶음 반상 등 총 3종이다. 모짜렐라, 체다, 에멘탈 등 다양한 종류의 치즈를 사용해 음식에 고소한 풍미를 더했다.

‘눈꽃치즈 코돈부르 왕 돈까스’는 남녀노소가 모두 즐기기 좋은 메뉴다. 눈꽃 치즈를 올린 왕 돈까스 안에 베이컨, 청피망, 홍피망, 옥수수 등과 함께 모짜렐라 치즈를 넣어 씹을수록 고소한 풍미를 자랑한다. 일반적인 데미글라스 소스가 아닌 매콤한 토마토 특제 소스를 곁들여 특별한 맛을 선사한다. 취향에 따라 핫소스를 더하면 느끼함 없이 즐길 수 있다.

‘더블 치즈 비프볼 피자’는 모짜렐라 치즈와 체다 치즈가 듬뿍 올라가 고소하고 짭조름한 치즈 향이 특징이다. 진한 체다 치즈 소스에 찍어 먹으면 더 풍부한 치즈 맛을 느낄 수 있어 진정한 치즈 마니아들이 즐길 수 있는 피자다. 여기에 자사 수제 버거 브랜드 버거헌터와 콜라보한 100% 소고기 패티로 만든 비프볼이 더해져 식감과 맛을 한층 끌어올려 준다.

‘콘치즈 주꾸미볶음 반상’은 매콤한 양념 소스로 버무린 주꾸미볶음을 옥수수 치즈 퐁듀에 찍어 먹는 맛이 일품이다. 매콤한 주꾸미볶음에 옥수수를 넣은 모짜렐라 치즈와 고소한 에멘탈 치즈를 함께 제공해 가을 입맛 돋우기에 제격이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