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이 자사 외식 브랜드 '비스트로 바이콘'의 피자 간편식을 출시했다. [자료=NS홈쇼핑]

[한국정경신문=김성아 기자] NS홈쇼핑이 판교 맛집으로 유명한 비스트로 바이콘의 화덕피자를 간편식으로 출시했다.

NS홈쇼핑은 자회사 외식 브랜드 엔바이콘의 이탈리아 레스토랑 ‘비스트로 바이콘’의 화덕피자 2종류를 라이브커머스 엔라방에서 새롭게 론칭한다고 27일 밝혔다.

비스트로 바이콘은 판교 직장인 맛집으로 유명하다. 이번에 간편식으로 출시된 피자는 마르게리따·콰트로 포르마지 2종류다. 48시간 저온 숙성 이후 400도 화덕에서 구워내 일반 냉동피자에 비해 굳는 현상도 덜하고 맛과 쫄깃한 식감을 끝까지 즐길 수 있다.

론칭 방송은 오는 29일 NS홈쇼핑 라이브커머스 엔라방에서 진행된다.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하고 인증을 하면 룰렛 적립금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피자 한판을 추가로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방송 이외에도 NS몰에서 론칭을 기념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27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는 3판 1세트를 2만9900원에 구매할 수 있고 실결제금액의 5%를 적립금으로 돌려준다.

NS홈쇼핑 모바일상품개발 1팀 이제명 팀장은 “판교의 맛집으로 소문난 엔바이콘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비스트로 바이콘’에서 인기 메뉴로 손꼽히는 ‘바이콘 화덕 피자 2종’을 NS몰과 NS홈쇼핑 라이브커머스 엔라방을 통해 처음 선보이게 됐다”며 “론칭기념으로 마련한 풍성한 이벤트 혜택도 누리시고 판교 직장인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바이콘 화덕피자’도 꼭 맛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