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NS홈쇼핑, 추석맞이 지역 어르신들 돕는다..송편 담은 추석 꾸러미 전달

김성아 기자 승인 2021.09.15 16:07 의견 0
NS홈쇼핑이 추석을 맞아 지역의 홀몸 어르신에게 추석꾸러미를 전달하는 '행복빚기 사랑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자료=NS홈쇼핑]

[한국정경신문=김성아 기자] NS홈쇼핑이 추석을 맞아 지역의 홀몸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손길을 베푼다.

NS홈쇼핑은 홀몸 어르신등 3200명 지역 어르신들에게 추석꾸러미를 전달하는 ‘행복빚기 사랑나눔’행사를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NS홈쇼핑은 매년 성남 수정노인종합복지관과 함께 추석맞이 ‘행복빚기 사랑나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12년째 이어오는 ‘행복빚기 사랑나눔’은 작년에 이어 올해 온택트 행사로 진행됐다.

수정노인종합복지관을 통해 15일부터 17일까지 어르신들에게 전달 및 배달한 추석꾸러미에는 추석 인사와 함께 송편을 포함한 햇과일, 음료 등 풍성한 추석을 보낼 수 있는 먹거리들을 담았다.

NS홈쇼핑 조항목 대표이사는 “더불어 함께 하는 분위기 속에 온정을 느낄 수 있는 추석이 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홀몸어르신을 비롯한 지역의 어르신들께 추석꾸러미를 전했다”며 “앞으로도 NS홈쇼핑은 ‘삶의 가치 창출과 행복나눔’이라는 사명처럼 사회공헌을 꾸준히 이행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