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2021 온라인 경북농식품산업대전’ 연다..특별 생방송 진행

김성아 기자 승인 2021.09.02 11:21 의견 0
2021 온라인 경북농식품산업대전 홍보 이미지 [자료=NS홈쇼핑]

[한국정경신문=김성아 기자] NS홈쇼핑이 추석을 앞두고 경상북도의 우수 농식품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인다.

NS홈쇼핑은 오는 3일 ‘2021 온라인 경북농식품산업대전’ 특별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생방송은 3일 오전 11시 30분부터 3시간가량 진행된다.

생방송은 2021 온라인 경북농식품산업대전의 일환이다. 경북농식품산업대전은 경상북도 지역의 우수 농식품을 한 자리에 모아 전시하고 지역 농업정책과 최신 식품 트렌드를 한눈에 접할 수 있는 대한민국 대표 농식품 전시 행사다.

NS홈쇼핑은 경상북도와 TV홈쇼핑을 통한 판로개척 및 마케팅 활성화 등 업무협약을 체결한 이후 매년 경북농식품산업대전에 참여하고 있다. 전시 행사내 일부 품목에 대해서는 홍보비 지원도 진행한다.

3일 생방송에는 ▲경북 데일리 특등급 홍로사과 ▲남영양농협 햇 고춧가루 ▲상주 중화농협 샤인머스캣 등을 방송한다. ARS나 앱 주문 시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NS홈쇼핑 이완희 상품개발본부장은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경상북도와 함께 농민에게 효과적인 판로를 제공하고 고객에게 알찬 혜택을 드리는 특별 생방송을 마련했다”며 “2021 온라인 경북농식품산업대전의 성공개최를 응원하며 생산자와 소비자를 더욱 가깝게 연결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