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추석 앞두고 품질관리 강화..조항목 대표이사 협력사 방문

식품 안전성 강화위한 점검 실시

김성아 기자 승인 2021.08.31 14:54 의견 0
NS홈쇼핑 조항목 대표이사가 ‘이종임’브랜드 상품의 제조사 ㈜참푸드 를 방문해 생산과정을 살펴보고 있다. [자료=NS홈쇼핑]

[한국정경신문=김성아 기자] NS홈쇼핑이 추석을 앞두고 늘어날 식품 판매에 대비해 품질 안전 관리 강화에 나섰다.

NS홈쇼핑은 조항목 대표이사가 NS홈쇼핑 주요 식품 상품인 ‘이종임’ 브랜드의 양념육을 제조하는 협력사 ㈜참푸드를 방문했다고 31일 밝혔다.

현장 방문에서 조 대표는 이종임 브랜드의 품질과 안전성을 강조하고 적극적으로 품질관리 과정에 협조해 준 협력사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또 다양한 상품 개발 유통 확대를 통한 지속적인 협력을 당부하기도 했다.

이날 방문에서는 NS홈쇼핑 QA1팀 관계자들이 품질안전관리에 대한 협력사의 의견을 청취하고 이종임 브랜드 상품인 안창살구이·토시살구이·부채살구이의 생산 과정을 둘러봤다.

또한 코로나19로 인한 생산 현장의 방역 및 식품 안전사고를 대비한 위생상태도 함께 점검했다.

조 대표는 “NS홈쇼핑은 협력사와 함께 해온 까다로운 품질관리를 통해 고객의 신뢰를 얻고 성장해왔다. 품질관리 협업과 함께 상생협력과 동반성장으로 거듭난 협력사와의 신뢰관계가 NS홈쇼핑 성장의 가장 큰 원동력이다”라며 “NS홈쇼핑은 앞으로도 더 나은 품질의 상품을 판매하기 위해 협력사의 다양한 의견을 존중하고 적극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