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홈쿡족 위한 건강 조미료..프리미엄 ‘일품육수’ 단독 런칭
김성아 기자
승인
2021.08.27 07:59
의견
0
[한국정경신문=김성아 기자] 코로나19 상황이 지속되면서 집에서 밥을 먹는 집밥족·홈쿡족이 늘어나고 있다. 요리인구가 늘어나면서 간편하게 감칠맛을 올려주는 프리미엄 조미료 시장도 더 커지고 있다.
NS홈쇼핑은 이러한 시장 상황에 맞춰 프리미엄 조미료 상품 ‘일품육수’를 단독 런칭한다고 26일 밝혔다. 방송은 오는 9월 1일 오후 5시 30분 진행된다.
일품육수는 멸치·다시마·양파·마늘·무·콜라비 등 27가지 재료를 사용해 만든 가루 형태의 프리미엄 조미료다. 고결방지제·향료·보존료·향미증진제 등 4가지 무첨가원칙을 적용해 건강하게 만들었다. 억지로 간을 하지 않고도 자연의 맛 그대로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물에 쉽게 녹는 가루 형태의 일품육수는 사용과 보관이 용이하도록 스틱 패키지 형태로 만들어졌다. 1회 분량씩 간편 포장돼 있어 요리를 할 때마다 뜯어 사용할 수 있다.
런칭방송에서는 총 9박스(박스당 20포)를 4만9900원에 판매한다. 런칭 이벤트로 방송 중 구매 시 무료 체험분 5포를 추가로 증정하며 NS홈쇼핑 앱에서 구매 시 10% 할인혜택과 10% 적립금 혜택도 동시에 받을 수 있다. 방송 전 미리 주문도 가능하다.
NS홈쇼핑 상품개발팀 MD 황경미 차장은 “집에서 간편하게 요리하고 건강하고 맛있게 요리를 즐기려는 홈쿡족 트렌드에 맞춰 프리미엄 조미료 ‘일품육수’를 선보이게 됐다”며 “오래 끓여 우려내는 육수요리의 불편함을 덜고 최적의 비율로 감칠맛을 더해 요리의 맛을 업그레이드 시켜줄 일품육수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