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영상으로 즐긴다..CJ제일제당, 걸그룹 '있지(ITZY)'와 '고메치킨' 뮤직 비디오 공개

김제영 기자 승인 2021.08.30 08:26 의견 0
[자료=CJ제일제당]

[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자] CJ제일제당이 신나는 음악과 영상으로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치킨 콘텐츠를 선보인다.

CJ제일제당은 걸그룹 ‘있지(ITZY)’와 손잡고 ‘고메치킨’ 주제의 뮤직 비디오를 제작해 유튜브에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

축하, 응원, 만남 등 특별하고 즐거운 순간에 생각나는 음식인 치킨과 신나는 음악을 통해 소비자에게 더 다가가겠다는 취지다. ‘Joyful MomenT(JMT)’라는 제목의 이 뮤직 비디오는 가수의 히트곡에 가사만 가꾼 것이 아니라 브랜드 메시지 등을 담아 새로운 노래와 영상으로 선보였다.

뮤직 비디오는 ‘고메치킨’을 ‘겉바속촉 완벽한 사람’으로 의인화한다. 멤버 5명이 ‘고메치킨’에 설레임을 느끼며 계속 만나고 싶어하는 대상으로 표현된다. 지루하고 따분한 일상에서 벗어나 고메치킨과 함께 즐거운 순간을 만끽하는 멤버들의 다채로운 장면들로 담겼다.

뮤직 비디오의 가사와 멜로디도 관심을 끈다. 에어 프라이어 11분만 조리하면 빠르고 간편하게 ‘고메치킨’을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11 MAGIC, 색다른 경험이 기다려’라고 재치 있게 표현한 가사와 ‘예(Yeah), 예, 예, 고메치킨, 예’라고 반복해서 외치는 후렴구 멜로디는 중독성 있다.

‘있지(ITZY)’와의 ‘고메치킨’ 뮤직 비디오 공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펼친다. 식품전문몰 CJ더마켓에서는 이날부터 구매 고객 대상으로 ‘한정판 ITZY 포토카드’를, 9월 2일부터는 전국 이마트와 롯데마트, 홈플러스(일부 점포 제외)에서는 ‘한정판 ITZY 포스터’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