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식 HMR 다양성과 접근성 높여..CJ제일제당, '더비비고' 신제품 3종 출시

김제영 기자 승인 2021.08.05 09:12 의견 0
더비비고 신제품 3종 [자료=CJ제일제당]

[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자] CJ제일제당이 한식 HMR의 다양한 메뉴와 함께 손쉽게 접할 수 있도록 소비자에게 가까이 다가간다.

CJ제일제당은 ‘더비비고’ 신제품 3종을 출시하고 전국 이마트 41개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더비비고’ 신제품 3종은 황기닭백숙, 영양꼬리곰탕, 열무된장덮밥소스다. 모두 고단백, 저나트륨에 초점을 맞췄다. ‘더비비고 황기닭백숙’은 쫄깃한 국내산 닭다리를 통째로 넣고 육즙 풍부한 닭가슴살로 깊은 맛을 더했다. 건강식 대표 식재료인 황기와 녹두, 찹쌀 등 건강한 곡물로 영양과 맛을 함께 높였다.

‘더비비고 영양꼬리곰탕’은 한우꼬리반골을 직접 우린 육수에 마늘과 생강으로 맛을 내고 한우꼬리살과 사태로 풍성함을 살렸다. ‘더비비고 열무된장덮밥소스’는 국내산 열무와 고소하게 볶은 돼지고기와 감자로 풍성한 덮밥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CJ제일제당은 기존 백화점과 CJ더마켓 위주로 판매했던 ‘더비비고’의 성장 가능성을 확인해 대형마트로 유통 채널을 확대했다. 이마트 역시 건강한 HMR에 대한 소비자 니즈에 맞춰 매장 내 로드쇼와 별도 매대 운영에 뜻을 모았다.

오는 11일부터 '더비비고'가 판매되는 점포에서 ‘건강한식’ 테마존을 마련하고 햇반솥반을 함께 판매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