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확대..CJ제일제당, '리턴업(Returnup)' 라인 신제품 4종 출시

김제영 기자 승인 2021.07.06 08:16 의견 0
X
리턴업(Returnup) [자료=CJ제일제당]

[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자] CJ제일제당이 건강기능식품 라인업을 확장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힌다.

CJ제일제당은 ‘리턴업 면역케어 프로폴리스+아연’, ‘리턴업 갱년기케어 회화나무 열매추출물+비타민D1000IU’, ‘리턴업 관절케어 MSM’, ‘리턴업 쾌변케어 차전자피’ 등 건기식 브랜드 '리턴업(Returnup)'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리턴업 면역케어 프로폴리스+아연은 항산화 기능의 프로폴리스와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미네랄인 아연을 담은 제품이다. 프로폴리스는 꿀벌이 벌집을 지키기 위해 만드는 물질이다. 호주산 프로폴리스를 식약처 최대 함량 기준으로 담았다. 흡수가 잘 되는 식물성 캡슐에 담아 하루 1캡슐만 섭취하면 된다.

리턴업 갱년기케어 회화나무 열매추출물+비타민D1000IU은 갱년기 전후 여성들을 위해서 마련됐다. 회화나무 열매 추출물을 담았다. 회화나무 열매 추출물은 인체적용시험 결과 갱년기 건강 측정지표인 쿠퍼만지수 총 점수가 개선된 것이 확인됐다. 또 골밀도 감소 예방을 위해 필수 영양소 비타민D를 1000IU 고함량 담았다.

리턴업 관절케어 MSM은 MSM(식이유황)이 2000mg 담겼다. MSM은 관절의 연골·연골조직 등을 구성하는 물질이다. 인체적용시험결과 관절 통증 감소, 뻣뻣함 감소, 관절 움직임/불편함 개선이 확인됐다. 60대 이상 노년층은 물론 4050 세대에게 도움을 준다.

리턴업 쾌변케어 차전자피는 질경이과의 식물인 차전자 씨앗 껍질을 주성분으로 하는 식물성 식이섬유 제품이다. 차전자피는 물과 만나면 40배 팽창해 장 속의 연동운동을 돕는다. 배변활동 및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준다. 스틱포 분말 형태로 물에 타서 섭취할 수 있다. 장의 운동 기능성 활성화를 위한 중장년 이후 연령층에게 필수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