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중화 간편식 확장..'고메 바삭촉촉한 깐풍기' 출시

김제영 기자 승인 2021.07.20 08:35 의견 0
X
고메 바삭촉촉한 깐풍기 [자료=CJ제일제당]

[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자] CJ제일제당이 중화 간편식(HMR) 라인업 확장에 나선다.

CJ제일제당은 깐풍기 맛과 품질을 구현한 ‘고메 바삭촉촉한 깐풍기’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올해 3월 내놓은 고메 탕수육과 함께 중화식 튀김요리 라인업을 확대하며 고메 짬뽕, 짜장 등 ‘고메 중화식’을 대형 카테고리로 키우겠다는 계획이다.

고메 바삭촉촉한 깐풍기는 튀긴 후에 굽는 공정을 더한 ‘멀티 히팅(Multi-heating)’ 기술로 깐풍기의 바삭함을 극대화했다. CJ 제분 노하우를 토대로 중화식 전용 튀김옷을 개발해 입혔다. 에어프라이어 15분 내외 가정에서 조리해도 바삭하면서 촉촉하게 즐길 수 있다.

깐풍기 원료육은 엄선한 닭다리 살을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냈다. 전문 셰프 노하우를 적용한 소스는 대파기름을 마늘과 함께 고온에서 볶아 풍미를 끌어올렸다. 건고추, 피망, 양파 등 6가지 야채를 넣어 매콤하면서 달콤한 맛을 냈다. 소스 패키지는 전용 스팀 파우치를 적용해 봉지째 전자레인지(700W)에 데워도 터지지 않는다.

고메 바삭촉촉한 깐풍기는 식품전문몰 ‘CJ더마켓’과 패션·라이프스타일 온라인 편집샵 ‘29CM’에 선론칭된다. 29CM와 협업한 브랜딩 기획전을 통해 젊은층에게 다가가겠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높고 빼어난 고메 중식’이라는 의미의 ‘고메루(高邁樓)’ 테마 영상을 제작해 선보인다. 또 달콤한 ‘고메루 수제 젤라또 아이스크림’, 중화식에 어울리는 수목향의 ‘고메루 인센스(방향제)’가 포함된 고메 중화식 기획 세트를 판매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