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로 BJ 정배우, 무사트 로건 전 여자친구 제보 받아 "소라넷 초대남짓거리까지"

김지연 기자 승인 2020.10.13 08:53 의견 0
(자료=로건 유튜브 방송 캡처)

[한국정경신문=김지연 기자] ‘가짜 사나이’ 출신 멤버들이 도마 위에 오르고 있다. 이번에는 이근 대위에 이어 교관 로건과 정은주에 관한 의혹도 터져나왔다.

정배우는 13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에 공지사항을 올렸다.

정배우는 “가짜사나이2 교관분들에 대한 제보가 쏟아지고 있는 상황”이라며 “내일 저녁에 업로드될 사건은 김준영(로건)님과 정은주님에 대한 사건”이라고 밝혔다.

정배우는 "퇴폐업소, 백마, 흑마, 초대남, 카카오톡과 라인에 대한 제보이며 증거 체크는 끝났다"며 "요약하자면 두 분이 불법퇴폐업소를 많이 다녔다. 옛날에 뉴스에 많이 나왔던 소라넷 초대남짓도 하셨고"라고 주장했다.

로건의 의혹 증거에 대해서는 "1년 반 동안 사귀신 전 여자친구분이 제보해 줬다"고 설명했다. 정배우는 "거짓말은 한치도없고 신뢰를 해달라는 의미로 본인의 민증, 얼굴사진, 나이 등 영상으로 공개해 달라고 하더라. 정말 많이 화가 나신거같다"고 전했다.

이어 "잊고 싶은 기억인데 방송에 계속 나와서 스트레스를 받았다고 한다. 지금 인터뷰 촬영 마쳤다. 당사자 의견 듣고 크로스체크 하고 싶어서 로건님과 정은주님께 연락 해놓은 상태지만 답변이 없다"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