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박진희 기자] 빠르게 변화하는 패션 브랜드 시계를 짧은 소식으로 전합니다. 트렌드에 발 맞춰 시시각각 변하는 브랜드들의 움직임 속에서 시대의 문화를 포착합니다. 아울러 브랜드 프로모션 등의 정보를 전달을 통해 합리적인 소비를 돕습니다. <편집자주>
말본이 어덜트라인의 베스트셀러를 재해석해 주니어라인에 적용해 론칭한다. (사진=사이라이트브랜즈)
■ 말본, 주니어라인 론칭..“가족이 함께 입는다”
말본이 어덜트라인의 베스트셀러를 재해석해 주니어라인에 적용해 론칭한다.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전개하는 미국LA기반의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 말본골프가 주니어들을 위한 ‘말본 유스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말본 유스 컬렉션은 말본골프에서 처음 선보이는 주니어 라인이다. 기존 어덜트 라인에서 확장된 것으로 말본골프의 시그니처 아이템을 만 8세~15세 전후 주니어 사이즈로 재해석해 온 가족이 함께 시밀러 룩, 패밀리 룩을 연출하기 좋다.
이번 말본 유스 컬렉션 론칭은 부모와 아이가 비슷한 분위기, 콘셉트로 옷을 맞춰 입는 수요가 늘어나고 있음에서 비롯됐다. 가족 단위로 라운드를 즐기거나 운동, 여행, 여가 등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을 가족이 함께 공유하는 시간이 늘어난 시대 흐름과도 맞물린다.
말본 유스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포함해, 오프라인 총 8개 말본골프 매장 (말본6451 도산 플래그십 매장, 한남, 제주, 신세계백화점 강남, 더현대 서울, 롯데백화점 인천, 스타필드 수원, 모다아울렛 대구)에서 구매 가능하다.
반스가 브랜드 앰버서더 DAY6(데이식스)와 함께한 25FW 풋웨어 컬렉션을 공개했다. (사진=반스)
■ 반스, 앰버서더 DAY6와 함께한 25FW 풋웨어 컬렉션 공개
오리지널 액션 스포츠/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반스가 브랜드 앰버서더 DAY6(데이식스)와 함께한 25FW 풋웨어 컬렉션을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
반스는 감성과 에너지를 동시에 겸비한 밴드 데이식스와 함께 가을 무드에 어울리는 따뜻한 감성의 컬렉션을 선보였다. 여기에 데이식스 특유의 자유롭고 캐주얼한 스타일을 감각적으로 풀어냈다.
공개된 컬렉션은 데이식스 멤버들이 함께 모여 카드 게임을 즐기며 자연스럽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교감하는 순간들을 담아냈다. 그들의 일상적인 매력과 반스 25FW 컬렉션의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한 무드가 조화를 이룬다.
공개된 화보 속 네 멤버는 25FW 컬렉션의 핵심 실루엣을 선보인다. 1977년 스타일 #36(Style #36)이라는 이름으로 처음 등장하여 현재까지 반스의 아이코닉한 실루엣으로 사랑받는 올드스쿨, 스케이트 구조의 로퍼로 높은 내구성을 자랑하는 스케이트 로퍼 그리고 뒤축이 삭제된 뮬 실루엣으로 신고 벗기 편하면서도 따뜻함을 제공하는 하버뮬까지,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스타일을 선보이며 가을 시즌의 색다른 스타일링을 제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