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매일 쏟아지는 식음료 신제품 및 이벤트 소식을 풍성하게 담아 ‘오늘의 먹거리’ 코너를 기획했다. 오늘의 입맛과 나만의 취향을 저격할 수 있는 제품을 소개한다. <편집자 주>
던킨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선물용 디저트 던킨 디어 샌드를 출시했다.(사진=SPC 비알코리아)
■ SPC 던킨, 선물용 디저트 던킨 디어 샌드 출시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선물용 디저트 던킨 디어 샌드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던킨 디어 샌드(카라멜, 5개입)는 비스킷 사이에 부드러운 버터크림과 달콤한 카라멜 크림, 고소한 호두 분태가 어우러져 진한 버터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고소한 샌드 위에는 던킨을 상징하는 이니셜 ‘D’를 양각으로 새겨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았다. 전용 패키지로 포장해 명절 등 특별한 선물로 제격이다. 신제품은 전국 던킨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인천공항점에서는 누텔라 샌드가 포함된 한정 제품 피넛&누텔라를 단독 판매한다. 누텔라 샌드는 바삭한 비스킷 사이에 버터크림과 누텔라 크림, 헤이즐넛 분태가 들어 있어 고소함과 달콤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피넛&누텔라는 피넛버터 샌드 5개, 누텔라 샌드 5개 총 10개로 구성됐다.
이랜드이츠 페르케노가 프리미엄 이커머스몰 마켓컬리에 공식 입점한다.(사진=이랜드이츠)
■ 이랜드이츠 페르케노, 젤라또 2종 컬리 입점
이랜드이츠는 이탈리아 젤라또 브랜드 페르케노가 프리미엄 이커머스몰 마켓컬리에 공식 입점한다고 29일 밝혔다. 젤라또의 가정용 완제품 형태로 판매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입점 제품은 페르케노의 30여종의 젤라또 중 피스타치오 젤라또, 카카오초코 젤라또 2종이다. 신선한 국산 우유가 사용됐으며 각각 이탈리아 시칠리아산 피스타치오와, 이탈리아 산마리노산 카카오가 들어가 현지의 맛을 살렸다. 또한 일반 아이스크림보다 공기 함량이 적어 두 제품에서도 더 진하고 밀도 있는 식감을 느낄 수 있다.
페르케노는 젤라또 제품을 현재 일부 이랜드킴스클럽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팝업 형태로 판매하고 있다. 마켓컬리 입점과 킴스클럽 판매를 시작으로 유통점 판매를 점차 확대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