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우용하 기자] 하나카드가 트래블로그 외화 결제 혜택과 가족결합 혜택을 함께 제공하는 ‘원더카드(ONE THE CARD)2.0’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1일 하나카드가 초 개인화 서비스에 외화 결제·가족결합 혜택을 추가한 '원더카드 2.0'을 출시했다. (이미지=하나카드)

이 카드는 성영수 하나카드 대표가 취임 후 처음 선보이는 대형 신용카드이다. 상품 판매력과 수익성이 검증된 기존 원더카드의 초개인화 혜택은 유지하면서 새로운 2가지 혜택을 더했다.

우선 트래블로그 카드의 외화 결제 서비스를 담았다. 이를 통해 해외에서 이용 수수료 없는 결제가 가능한 ‘트래블로그 스위치 서비스’를 제공한다. 하나카드는 향후 트래블로그 스위치 탑재 상품을 확장해 나갈 방침이다.

마케팅 경쟁이 치열한 통신업계에서 보편화된 가족결합 혜택도 원더카드2.0에 이식했다. 원더카드에 도입된 ‘온가족 플러스’은 가족이 함께 쓰면 혜택이 증가하는 신용카드형 가족 결합 혜택이다. 본인카드와 가족카드별 실적에 따라 월 혜택과 연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새로운 2가지 혜택은 원더카드 회원에게도 함께 반영될 예정이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원더카드2.0은 초개인화 서비스 기반에 해외 이용수수료 없는 결제 혜택과 가족 단위 혜택을 추가한 혁신적인 상품이다”라며 “더 편리하고 유용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