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국대전 3라운드 최민희 VS 김용남.."국조요구서제출" "삭발쇼그만"
김지연 기자
승인
2019.09.20 07:23 | 최종 수정 2019.09.20 07:24
의견
19
'김어준의 뉴스공장' 9월 20일 방송 내용 (자료=김어준의 뉴스공장 홈페이지)
[한국정경신문=김지연 기자] 김어준의 뉴스공장이 일본 불매운동과 화성연쇄살인 사건, 조국대전 3라운드 등 최근 이슈를 방송한다.
오늘(20일) 김어준의 뉴스공장은 오전 7시 6분부터 9시까지 방송된다. 1부부터 4부까지 다양한 이야기로 청취자를 만난다.
먼저 1부는 TBS 보도국 류밀희 기자의 '이 정도는 알아야 할 아침 뉴스'로 진행된다. 이어 원주 치과의사회 한대식 부회장과 전화연결해 '잠깐만 인터뷰'를 진행한다. 의료계에도 부는 일본산 불매운동을 이야기한다.
2부는 '인터뷰 제1공장'과 '제2공장'으로 진행된다.
1공장은 더불어 민주당 표창원 의원과 "화성연쇄살인 용의자 특정! 당시 경찰로 수사에 참여한 소회"이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다.
2공장은 건국대 경제학과 최배근 교수와 함께 "8월 고용지표, 세금으로 충당한 노인일자리? 공공근로 비중 줄고 민간 상용직 일자리 증가!"라는 타이틀로 인터뷰한다.
3부는 '인터뷰 제3공장' 코너를 통해 자유한국당 김학용 의원과 만난다. "한국당 삭발 투쟁 릴레이 & 정기국회 전략에 대한 입장"을 전한다.
4부 '인터뷰 제4공장'은 조국 대전 3라운드로 꾸려진다. 최민희 전 더불어민주당 의원과 김용남 전 자유한국당 의원이 참석해 "국조 요구서 제출 VS 삭발쇼 대신 정기국회"이라는 타이틀로 토론을 펼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