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푸짐한 프리미엄 도시락 인기..‘베스트 정찬 도시락’ 선봬

김성아 기자 승인 2021.10.07 15:48 의견 0
한 고객이 GS25의 '다넣은도시락'을 살펴보고 있다. [자료=GS리테일]

[한국정경신문=김성아 기자] 편의점 ‘프리미엄’ 도시락에 대한 선호도가 늘면서 정찬 콘셉트의 도시락이 인기다.

GS25는 설문을 통해 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반찬 11가지를 모은 ‘뭘좋아할지몰라다넣어봤어도시락’ 일명 ‘다넣은도시락’을 이날부터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다넣은도시락은 GS25에서 가장 매출이 높은 5종의 도시락에 쓰인 반찬 가운데 설문을 통해 인기가 높은 반찬 11가지가 선정돼 정찬식 콘셉트로 구성한 프리미엄 도시락이다.

구성된 반찬은 중량만 해도 380g으로 일반 도시락 반찬 중량의 두배가 넘는 수준이다. 제육볶음·간장불고기·순살양념치킨 등 같은 식재료지만 모두가 선호하는 다양한 메뉴로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했다.

GS25 유영준 도시락 MD는 “최근 재택 근무나 원격 수업 등의 증가로 집밥이 늘며 프리미엄 정찬식 도시락의 선호도가 늘고 있다”며 “혜자롭다는 신조어를 탄생시킨 GS25의 도시락이 명성에 걸맞는 새로운 편의점 식문화를 만들어내는데 선도적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