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곰표·말표 이은 ‘해표’ 시리즈 나온다..고소한 ‘참기름’ 콜라보 상품 출시

김성아 기자 승인 2021.10.05 16:07 의견 0
CU가 해표 브랜드와 콜라보해 12종의 이색상품을 출시한다. [자료=BGF리테일]

[한국정경신문=김성아 기자] CU가 곰표·말표에 이어 해표와 콜라보 시리즈를 내놓는다.

CU는 해표와 콜라보를 통해 옥수수 나물비빔밥 도시락을 가장 먼저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실제 제품에 해표 참기름·들기름·콩기름을 사용했을 뿐만 아니라 패키지에도 특유의 빨간색 해표 로고를 전면 디자인해 소비자 신뢰도와 친숙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옥수수 나물비빔밥 도시락에 이어 스테디셀러인 전주비빔 삼각김밥과 꼬마 참치김밥에도 해표 참기름과 들기름을 넣어 고소한 맛을 강조한 콜라보 제품을 출시한다.

CU는 이외에도 찐빵·분식·냉장안주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12종의 이색 상품을 순차적으로 내놓을 예정이다.

해표 상품들을 대상으로 이달 말까지 NH농협카드·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30% 할인 판매한느 이벤트를 진행한다.

BGF리테일 김정훈 상품개발팀장은 “CU의 이색 콜라보 상품들이 공전의 히트를 치며 다양한 브랜드들로부터 협업 요청을 지속적으로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소비 트렌드를 선도하며 고객들의 즐거운 편의점 쇼핑을 돕기 위해 기존의 틀을 깨는 상품 기획을 과감하게 시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