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오, 패션 유튜버 혜인과 콜라보..트레이닝 셋업 컬렉션 선봬

김성아 기자 승인 2021.09.27 16:23 의견 0
스파오X패션 유튜버 혜인 트레이닝 셋업 컬렉션 화보 [자료=이랜드]

[한국정경신문=김성아 기자]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패션 유튜버와 함께 트렌디한 콜라보 컬렉션을 출시했다.

스파오는 인기 패션 유튜버 혜인(HEYNEE)과 협업해 트레이닝 셋업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유튜버 혜인은 45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패션 유튜버다. 체형별 코디법뿐만 아니라 패션 트렌드 리포트 등 다양한 패션 관련 콘텐츠를 선보여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에 유튜버 혜인과 함께 선보인 트레이닝 셋업 컬렉션은 스웨트 셔츠 1종과 스웨트 팬츠 1종으로 구성됐다. 실내외 모두에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활동성이 높은 소재를 사용했다.

스마일 그래픽과 폰트를 활용한 유니크한 디자인도 특징이다. 눈에 띄는 디자인으로 상하의 세트 착용뿐 아니라 티셔츠나 레깅스·반바지 등과 자유롭게 매치해 다채로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비즈니스부터 캐주얼까지 넓은 스펙트럼의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인기 패션 유튜버 혜인의 콘텐츠 방향성이 스파오의 지향점과 잘 맞다고 판단해 이번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협업을 시작으로 미디어 콘텐츠 크리에이터들과 다양하고 재밌는 협업 상품을 지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유튜버 혜인과의 콜라보 상품은 이날부터 스파오닷컴과 무신사스토어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