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라보 명가 ‘스파오’ 오디션 프로그램 손잡는다..‘라우드’와 콜라보 상품 출시

김성아 기자 승인 2021.08.23 16:09 의견 0
스파오X라우드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자료=이랜드]

[한국정경신문=김성아 기자] 이랜드의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이번에는 오디션 프로그램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스파오는 SBS 보이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라우드(LOUD)’와 손잡고 협업상품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SBS에서 방영 중인 오디션 프로그램 라우드느 ‘K팝스타’ 제작진이 기획한 프로그램으로 JYP엔터테인먼트와 피네이션의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보이그룹 제작을 위한 프로그램이다.

스파오가 라우드와 함께 준비한 이번 컬렉션은 4라운드 팀 대결 미션 당시 사용되었던 팀 이름과 소속사별 멤버의 영문 이름을 활용한 그래픽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번 협업 티셔츠는 총 6가지 종류로 구성되며 1만9900원에서 2만5900원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인다. 스파오는 라우드 컬렉션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각 연습생의 사진과 친필 사인이 포함된 포토카드 세트를 함께 증정할 예정이다.

스파오 관계자는 “오디션 프로그램과 협업해 멤버들의 매력을 담아낸 티셔츠를 통해 고객들이 또 다른 재미를 느끼길 바란다”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의류를 통해 다양한 문화 및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