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스파오, 가을 맞이 셋업 화보 공개..간편 코디·셋업 패션 선봬

김성아 기자 승인 2021.09.14 16:54 의견 0
스파오가 가을 맞아 가을 셋업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은 신인배우 강영주의 스웨트 셋업 스타일 화보 [자료=이랜드]

[한국정경신문=김성아 기자] 이랜드가 운영하는 SPA브랜드 스파오가 가을을 맞아 새로운 화보를 공개했다.

스파오는 보이그룹 싸이퍼 멤버 탄과 신인배우 강영주와 함께 가을 셋업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 해당 화보는 스파오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화보에서 탄은 캐주얼한 윈드브레이커 셋업을 자연스럽게 연출했고 배우 강영주는 특유의 편안한 분위기로 스웨트 셋업 스타일을 선보였다.

화보 속 상품인 후드형 윈드브레이커 셋업은 시티 아웃도어 트렌드를 반영해 간절기에 필요한 기능성을 갖췄다. 캠퍼스 그래픽이 돋보이는 스웨트 셔츠 셋업은 핀턱 포인트의 조거 팬츠 세트 구성으로 편안함과 스타일리시함을 동시에 잡앗다.

스파오 관계자는 “올해 가을 트렌드가 간편하게 코디가 가능하지만 따로 또 같이 활용할 수 있는 셋업 패션이 대세”라며 “이러한 흐름에 맞춰 스파오에서 캐주얼한 스타일부터 포멀한 정장까지 다양한 셋업 상품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