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쇼핑하면 비행티켓이 선물로..김포-제주 무착륙 항공권 이벤트 실시

김성아 기자 승인 2021.09.16 16:12 의견 0
신라면세점이 다가오는 연휴 러쉬를 대비해 무착륙 관광비행 티켓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자료=신라면세점]

[한국정경신문=김성아 기자] 신라면세점이 추석 연휴를 시작으로 개천절·한글날 등 다가오는 황금연휴 러쉬에 대비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신라면세점은 이달 10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쇼핑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10월 8일 출발하는 무착륙 관광비행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벤트 증정 대상은 이벤트 기간 내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당일 500달러 이상 네이버페이로 구매한 고객 96명이다. 김포공항에서 출발해 제주공항에 도착하는 무착륙 항공권 편도 티켓이 선착순으로 주어진다. 동행자가 면세점에 동반 방문한 이들 중 10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동행자 좌석도 증정한다.

신라면세점은 무착륙 국제관광비행 고객들에게 다양한 추가혜택도 제공한다.

화장품·향수·패션·선글라스·시계 품목의 총 140여개의 브랜드가 참여해 진행하는 7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구매 금액별로는 최대 84만 S리워즈 포인트 증정 행사·무착륙 관광비행을 하며 신라면세점에서 쇼핑하는 고객들을 위한 항공사 제휴 프로모션이 있다.

신라면세점 서울점은 아시아나 항공·제주항공·에어서울·티웨이 무착륙 국제관광비행을 이용하는 고객이 구매 전 E티켓을 제시하면 VVIP라운지 이용 및 아티제 커피쿠폰을 증정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골드멤버십과 적립금 100만원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