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어린이를 위한 캐릭터 룸..롯데호텔 월드, '브레드 이발소' 룸 선보여

김제영 기자 승인 2021.09.07 08:18 의견 0
브레드 이발소 룸 [자료=롯데호텔]

[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자] 롯데호텔 월드가 어린이를 위한 캐릭터 룸을 마련한다.

롯데호텔 월드는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 룸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브레드 이발소는 넷플릭스 키즈 채널 한국 1위를 달성하고 북미 탑 10위에 진입하는 등 전 세계 어린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국내 제작 키즈 애니메이션이다.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 룸은 롯데호텔 월드 21층과 22층에 총 12실이다. 더블 침대 1개와 싱글 침대 1개로 구성된 디럭스 패밀리 트윈 객실이다. 3~4인 구성의 가족 단위가 투숙하기에 최적이다. 침구류, 액자, 인형 등 객실 곳곳에 가득한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로 인해 마치 만화 속으로 들어온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욕실 어메니티까지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로 꾸몄다. 연약한 어린이 피부를 보호해 줄 저자극 성분의 유아동 스킨케어 브랜드 ‘밀크바오밥’ 제품이다. 다회용 디스펜서에 제공해 환경보호의 의미도 더했다.

캐릭터 룸 투숙 시 ▲밀크바오밥 버블 클렌저 ▲컬러링 키트가 제공된다. 컬러링 키트는 미국 미술용품 제조회사인 ‘크레욜라(Crayola)’의 마커와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가 그려진 컬러링 북으로 구성됐다. 9월 한 달간 롯데호텔 월드에서 만든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 수제 쿠키도 룸서비스로 제공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