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마그네슘 늘린 영양제 선봬..‘마그비 맥스’ 출시

김성아 기자 승인 2021.09.06 16:05 의견 0
마그비 맥스 제품 이미지 [자료=유한양행]

[한국정경신문=김성아 기자] 유한양행이 마그네슘 함량을 대폭 늘린 영양제를 선보인다.

유한양행은 마그네슘 시장 오리지널 제품인 마그비 라인 신제품 ‘마그비 맥스’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마그네슘은 근육경련 완화와 신경안정에 도움을 준다.

마그비 맥스는 이러한 마그네슘 함량을 높이고 신경비타민인 비타민 B1·B6·B12와 비타민 B2·B3·비타민E·감마오리자놀로 구성됐다. 현대인의 불규칙한 생활패턴과 고르지 못한 식생활로 인해 부족해지기 쉬운 마그네슘과 비타민 B군을 보충해 주는 제품이다.

주 성분 산화마그네슘이 1캡슐당 350mg으로 고함량 함유돼있다. 미네랄의 멀티 플레이어인 마그네슘은 근육경련·혈액순환·심장·당뇨 등에 도움을 주는 영양소이며 꾸준한 복용을 통해 다양한 증상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 다른 성분들인 신경빙타민 역시 신경세포의 활발한 대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비타민 B1도 에너지 대사와 세포기능에 중요한 역할을 하며 비타민 B6는 효소 작용과 면역작용에 관여한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마그비 시리즈 제품은 고객이 사랑하고 찾아줬기 때문에 2020년에 100억 브랜드로 성장했다”며 “소비자 편의성 증대와 효능·효과 개선을 위해 새로운 제형과 제품을 적극적으로 선보여 시장을 개척해 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