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모바일 MMORPG '트릭스터M' 스페셜 영상 통해 OST 선보여

김진욱 기자 승인 2021.01.14 00:47 의견 0
트릭스터M 메인 아트워크. [자료=엔씨소프트]

[한국정경신문=김진욱 기자] 엔씨소프트의 ‘트릭스터M’의 OST(Original Sound Track) ‘With your Everything’의 스페셜 영상이 13일 트릭스터M 공식 브랜드 사이트에 공개됐다.

트릭스터M은 엔씨의 개발 자회사 엔트리브가 개발하고 엔씨소프트가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MMORPG다. 캐주얼한 그래픽과 발랄한 게임 분위기가 엔씨가 추구해온 정통 MMORPG와는 사뭇 다른 분위기의 게임이다.

엔씨가 진행한 트릭스터M 사전예약에서 이미 300만명이 참여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OST ‘With your Everything’은 원작 트릭스터 OST를 새롭게 편곡한 음악이다. 솔로 보컬리스트 벤(BEN)이 음에 목소리를 담았다.

스페셜 영상은 OST의 1절을 담은 단축 버전으로 뮤직비디오 전제 버전은 1월 중 공개한다.

이용자는 트릭스터M 공식 브랜드 사이트에서 스페셜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트릭스터M 고윤호 사업실장은 “등장 인물의 이야기를 담았던 원곡 가사를 이용자 중심으로 새롭게 만들었다”며 “트릭스터M에서 시작할 새로운 여정을 언제까지나 함께하겠다는 내용”일고 곡을 설명했다.

한편 이번 스페셜 영상에서는 처음으로 공개하는 트릭스터M 일러스트(illustration, 삽화)도 등장한다.

트릭스터M은 브랜드 사이트와 엔씨 크로스 플레이 서비스 ‘퍼플(PURPLE)’에서 사전 예약과 사전 캐릭터 생성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